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κΈ°μ—… 정보(Info)

WHO WE ARE

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2017λ…„ 12μ›” μ„€λ¦½ν•œ μ‚Όμ„±μ „μž μŠ€ν•€μ˜€ν”„ κΈ°μ—…μž…λ‹ˆλ‹€.
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(Softlunch)λΌλŠ” κΈ°μ—…λͺ…은 데이터 기반의 ITκΈ°μˆ μ„ ν™œμš©ν•΄ 세상에 이둜운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κ°€λ³κ²Œ μΆœμ‹œν•˜μžλΌλŠ” 의미의 'Soft Launch'와 점심 식사('Lunch') 쀑에도 λ‚˜μ˜¬ 수 μžˆλŠ” μž‘μ€ 아이디어도 λ†“μΉ˜μ§€ 말고 μ‹€ν–‰ν•˜μžλŠ” 의미λ₯Ό ν•©μ³μ„œ ν‘œν˜„ν•œ λ‹¨μ–΄μž…λ‹ˆλ‹€.
μ €ν¬λŠ” μ‚¬μ†Œν•˜λ”λΌλ„ μ—†μ–΄μ„œ λΆˆνŽΈν•œ 것, 있으면 쒋은 것을 κΎΈμ€€νžˆ λ°œκ΅΄ν•΄μ„œ μ‚¬λžŒλ“€μ˜ 일상을 λ³€ν™”μ‹œν‚¬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DATA FOR GOODNESS

데이터λ₯Ό 톡해 λͺ¨λ‘μ˜ 일상을 이둭게 λ³€ν™”μ‹œν‚΅λ‹ˆλ‹€.

온 Β· μ˜€ν”„λΌμΈ 결제 데이터λ₯Ό λ§₯락기반으둜 뢄석해 고객의 λ‹ˆμ¦ˆλ₯Ό νŒŒμ•…ν•©λ‹ˆλ‹€.
특히, 자체 κ°œλ°œν•œ νŠΉν—ˆκΈ°μˆ μ„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없이 고객을 μ‹λ³„ν•˜κ³  뢄석해 κ°œμΈμ •λ³΄μ˜ λ‚¨μš©μ΄λ‚˜ 유좜 우렀 없이 μ•ˆμ „ν•œ 뢄석이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DATA FOR CUSTOMERS

κ³ κ°μ—κ²ŒλŠ” 데이터λ₯Ό 톡해 μƒν™œ μŠ΅κ΄€μ„ λ³€ν™”μ‹œμΌœ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광고와 κ°œμΈμ •λ³΄ μΉ¨ν•΄ μ—†λŠ” μ•ˆμ „ 가계뢀앱 νŽ˜μ΄μŠ€ν† λ¦¬(Paystory)λ₯Ό 톡해 μ‚¬μš©μžλ“€μ΄ 합리적인 μ†ŒλΉ„ μŠ΅κ΄€μ„ λ§Œλ“€λ„λ‘ 돕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λͺ¨λ“  고객이 λ‹€λ₯Έ κ³ κ°λ“€μ˜ μ†ŒλΉ„μž κ²½ν—˜μ„ 톡해 만쑱슀러운 μ†ŒλΉ„λ₯Ό 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데이터λ₯Ό λΆ„μ„ν•˜μ—¬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μ•žμœΌλ‘œλ„ 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μΆ”ν›„ μΆœμ‹œλ  λ‹€μ–‘ν•œ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톡해 κ³ κ°λ‹˜λ“€μ΄ ν‰μ†Œ 놓칠 수 μžˆλŠ” μž‘μ€ μƒν™œ μŠ΅κ΄€λ“€μ„ 이둭게 λ³€ν™”μ‹œμΌœλ‚˜κ°ˆ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λͺ¨λ“  고객은 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μ„œλΉ„μŠ€μ™€ 데이터λ₯Ό κ°œμΈμ •λ³΄μΉ¨ν•΄ κ±±μ • 없이 마음 νŽΈν•˜κ²Œ μ΄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νŠΉν—ˆ 받은 자체 κΈ°μˆ μ„ 톡해 λͺ¨λ“  데이터λ₯Ό κ°œμΈμ •λ³΄ 없이 μˆ˜μ§‘ν•˜λ©΄μ„œλ„ 효과적으둜 λΆ„μ„ν•©λ‹ˆλ‹€. μ•žμœΌλ‘œ λ¬΄κΆλ¬΄μ§„ν•˜κ²Œ λ°œμ „ν•  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μ˜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톡해 온라인 Privacy & Safetyλ₯Ό κ²½ν—˜ν•΄λ³΄μ„Έμš”.

DATA FOR BUSINESS

κΈ°μ—…μ—κ²ŒλŠ” 고객의 μ˜¨Β·μ˜€ν”„λΌμΈ ꡬ맀 여정을 뢄석해 μΈμ‚¬μ΄νŠΈλ₯Ό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μ˜¨Β·μ˜€ν”„λΌμΈ 싀ꡬ맀 데이터λ₯Ό 기반으둜 고객의 μ™„μ „ν•œ ꡬ맀 μ—¬μ •(Customer Decision Journey)을 μΆ”μ ν•©λ‹ˆλ‹€. 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κ°œμΈμ •λ³΄ μΉ¨ν•΄ 이슈 μ—†λŠ” 데이터 μˆ˜μ§‘ 및 정확도 높은 뢄석을 톡해 고객의 λ‹ˆμ¦ˆλ₯Ό νŒŒμ•…ν•΄λ“œλ¦¬κ³ , 기업은 고객 관계 관리(CRM)에 μΈμ‚¬μ΄νŠΈλ₯Ό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§Œμ˜ ν–₯μƒλœ 데이터 μˆ˜μ§‘ κΈ°μˆ μ€ 온라인과 μ˜€ν”„λΌμΈ, κ΅­λ‚΄Β·μ™Έλ₯Ό μ•„μš°λ¦…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μ „μš© 데이터 μˆ˜μ§‘μ—”μ§„μ„ 톡해 κ΄‘λ²”μœ„ν•œ 고객 데이터 (κ°€λͺ… 데이터)λ₯Ό μˆ˜μ§‘ν•˜κ³  자체 λ³΄μœ ν•œ 'Abaspider' 엔진을 톡해 κ΅­λ‚΄μ™Έ λͺ¨λ“  상점 데이터λ₯Ό μ •κΈ°μ μœΌλ‘œ μˆ˜μ§‘ν•˜κ³  λ§₯λ½ν™”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특히 μ†Œν”„νŠΈλŸ°μΉ˜λŠ” 'μœ„μΉ˜ / 결제 기반 데이터 μˆ˜μ§‘ 및 λ§₯락화, μ—λŸ¬ λ°œμƒμ‹œ 데이터 처리 쒅단점 κ²€μΆœ, ADID Tracking, Pricing Block, 온라인 ꡬ맀내역 μˆ˜μ§‘ 뢄석 기술 λ“± κΈ°μ—… 및 μ‚°ν•™μœΌλ‘œλΆ€ν„° λ§€μž…ν•œ νŠΉν—ˆλ₯Ό ν¬ν•¨ν•œ 30 μ—¬ 건의 μ§€μž¬κΆŒμ„ λ³΄μœ ν•˜μ—¬ 개발 기술의 μ•ˆμ •μ„± 및 신뒰성을 ν™•λ³΄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